갤럭시 버즈시리즈 데스크탑 컴퓨터와 연결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버즈시리즈 데스크탑 컴퓨터와 연결하는 방법

by 동네방네~ 2022. 3. 12.

컴퓨터로 갤럭시 버즈 시리즈와 연결하여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고 편리하게 컴퓨터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버즈 시리즈와 컴퓨터를 서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동글 활용

흔히들 말하는 블루투스 동글 블루투스 수신기를 이용해서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컴퓨터와 통신을 할 수 있도록 세팅하는 방법입니다. 블루투스 동글을 구매 하여 컴퓨터에 꽂으면 이제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도 갤럭시 버즈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갤럭시버즈-데스크탑-연결방법

  • Windows키 -> 설정 -> 장치 ->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 클릭 -> Bluetooth

위 메뉴대로 들어가서 블루투스 버튼을 클릭을 하면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나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나오는 사운드를 갤럭시 버즈를 통해들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갤럭시 버즈를 데스크톱과 연결을 하게 되면 소리 매일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이크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마이크를 활용한 프로그램 불 사용 중일 때 본인의 목소리가  입력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이용 중 일 때 갤럭시 버즈를 한번 터치를 하면 스마트폰처럼 동영상이 일시 정지가 되고 다시 터치를 했을 때 일시 정지가 풀리며 재생이 됩니다.

  •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연결 시 마이크 기능도 제공
  • 동영상 시청 시 갤럭시 버즈 터치하면 동영상 재생/일시정지 가능

데스크톱에서 갤럭시 버즈가 잘 검색되지 않을 경우에는 충전 케이스에 갤럭시 버즈를 넣은 상태에서, 양쪽 이어폰을 동시에 3초 이상 터치하여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를 수동으로 실행합니다.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가 수동으로 들어갔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에서 녹색 등으로 깜빡입니다. 이 신호가 포착이 되면 손을 떼고 블루투스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 갤럭시 라이브, 갤럭시 버즈 2를 사용하고 있는 분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홈에서 제공하고 있는 갤럭시 버즈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동글을 이용해서 연결한 경우에는 갤럭시 버즈 세부 설정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갤럭시 버즈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갤럭시 버즈의 세부 설정 또한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 앱 다운받기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